이용안내 FAQ

뒤로가기
제목

교환/반품 접수는 어떻게 하면 되나요?

작성자 SUPERGA(ip:)

작성일 2019-09-20

조회 14190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1. 교환 반품 접수시 '로젠택'에 '신용'으로 반품회수를 신청해주세요.

 * 홈페이지 하단에 [로젠택배] 관련 번호가 있습니다.




2. 반품 회수 신청 후, 2~3일 내로 대한통운 기사님이 방문하실 예정입니다.

택배박스에 동봉 되어 있는 '교환 및 환불 요청서'를 기입하여 상품, 상품케이스, 배송비를 택배상자에 넣어 함께 기사님께 전달해주세요.



3. 교환시 5,000원(왕복택배비) / 반품시 5,000원(최초배송비+회수비)을 동봉하여 함께 보내주세요.

 - 상품 하자 및 오배송의 경우 택배비는 본사 부담입니다.

 - 고객변심에 의한 교환 및 반품은 고객님께서 택배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 다수의 상품 구매 후 일부만 반품 시 2,500원 동봉하시면 됩니다.



4. 교환/반품 주소지

주소 : 안성시 일죽면 당촌리 300-8 1층 안성센터

전화 : 070-4251-5862

(위 주소로 미배송시 반품 확인 불가로 교환/환불 절차가 지연 될 수 있습니다.)


회수 시 기사님께서 해당 주소가 기재된 반송장 부착 예정이니, 택배상자에 주소 기재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5. 주의사항

 - 교환 요청 후 원하는 상품의 재고가 품절 될 수 있습니다.

 - 반송된 상품이 오염이나 손상이 없어야 하며, 착화하신 상품은 교환/환불이 불가합니다.

 - 제품 구성품(운동화 끈, 제품 택, 사은품 등)의 분실 및 훼손 시 교환/환불이 불가합니다.

 - 반송 시 제품 박스 손상이 심할 경우 교환/환불이 불가합니다.

 - 교환/반품 일정은 수거일로부터 최소 일주일, 주말/공휴일인 경우 그 이상 소요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