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Q&A

뒤로가기
제목

답변입니다.

작성자 SUPERGA(ip:)

작성일 2020-04-21

조회 67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남겨주신 글은 게시판 특성에 맞지 않아 상품 Q&A 게시판으로 이동하여 답변드린 점 양해 바랍니다.

고객님께서 주문을 원하시는 상품의 품절로 실망감을 드려 죄송합니다.
온라인 쇼핑몰의 특성상 수시로 재고가 변동되어 유의사항에 품절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주문한 상품은 품절이 맞으며 전산반영이 되지않아 담당부서로 내용 전달하여 바로 수정하였습니다.
이용에 불편드려 다시한번 사과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어차피 이 글 지우실거 알지만...



적어도 양심은 가지고 장사합시다.

처음부터 수량한정으로 수량 초과하면 주문이 안 되게 올려 놓으시던지...



주문하고 결제까지 했는데 품절로 인해 취소한다고 안내해놓고

떡하니 팔고 있는건 아니지 않습니까...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