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Q&A

뒤로가기
제목

답변입니다.

작성자 SUPERGA(ip:)

작성일 2020-05-28

조회 82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수령하신 상품으로 쇼핑에 불편을 드리게 되어 죄송합니다.

이벤트 특가 상품으로 상품 페이지로 미리 안내드렸던 부분이였는데요..
고객님..차후엔 주문 전에 상품 페이지에 있는 유의사항 참고하셔서 신중 구매 부탁드립니다.
또한 뮬 같은 경우 상품 페이지로 한 사이즈 업 추천해 드리고 있으니 차후 쇼핑시에 참고 바랍니다 ^^

수령하신 상품은 교환접수 해드렸습니다.
금일 롯데 택배로 회수 접수해 드렸으며 접수한 다음날로부터 1~3 영업일 이내 상품을 수령했던 곳으로 택배 기사 방문 예정으로 안내드립니다.
사용하지 않은 상품은 택 제거 (및 정품 상자 훼손) 없이 받은 상태 그대로 포장하여
메모(구매자명, 쇼핑몰 명, 교환 원하는 상품)와 배송비 5천원을 동봉하신 뒤
배송기사가 방문하면 받으셨던 주소 그대로 착불로 보내 주시면 됩니다.
(구성품인 신발 박스가 훼손될 경우 교환, 반품이 어려우니 꼭 받으셨던 그대로 이중포장하셔서 상품 포장 부탁드립니다)
반송하신 상품은 물류센터에 입고 후 검수(약 1~3 영업일 소요 예정) 하여 교환 예정이며, 혹여 재고 소진으로 배송이 어려울 경우 개별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Original Message ]

22일 행사할때 구매했는데 기존 수페르가 신발 240 신고있어서 뮬도 똑같이 하면 되는줄알고 240시켰는데 집에 배송오자마자 신어보니 뒷꿈치가 밟혀서 못신겠어요

250으로 교환하고싶습니다.



전화로 행사상품이라 교환환불안된다는 이야기는 들었는데 다른제품도아니고 신발이라 사이즈가 안맞으면 신지도못하고 그냥버려야되네요



한국소비자원에서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배송받은 날로부터 7일이내는 청약철회가 가능하다'고 명시되어있더라구요



답변주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