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Q&A

뒤로가기
제목

답변입니다.

작성자 SUPERGA(ip:)

작성일 2020-10-27

조회 30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주문번호 20201022-0003371 맞으신가요?
쇼핑에 불편을 드리게 되어 정말 죄송합니다.
문의 글 확인 후 유선 연락드렸으나 연결이 되지 않아 답변으로 안내드립니다.

안타깝게도 완제품 그대로 수입하고있어 깔창만 구매가 어려운 점 양해 바라며,
수령한 상품은 원하는 처리로 접수해 드리려고하는데요,
교환할 경우 동일한 문제가 발생될 수 있어 죄송하지만 반품으로 안내드립니다...ㅠㅠ

금일 롯데 택배로 회수 접수해 드렸으며 접수한 다음날로부터 (주말 제외) 1~3일 이내 상품을 수령했던 곳으로 택배 기사 방문 예정이며, 사용하지 않은 상품은 택 제거 (및 정품 상자 훼손) 없이 받은 상태 그대로 포장하여 배송기사가 방문하면 착불로 보내 주시면 됩니다.
(구성품인 신발 박스가 훼손될 경우 교환, 반품이 어려우니 꼭 받으셨던 그대로 이중포장하셔서 상품 포장 부탁드립니다)
반송하신 상품은 물류센터에 입고 후 검수(주말 제외 약 1~3일 소요 예정) 하여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기다렸던 상품으로 실망감을 드리게 되어 죄송합니다.

[ Original Message ]
후기에도 남겼지만 깔창이 사진과 같이 부서지고 흰가루가 남발한채 배송되었습니다. 어떻게 신어야할지 잘 모르겠는데 깔창만이라도 파는건지요? 빠른 대응 부탁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