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Q&A

뒤로가기
제목

답변입니다.

작성자 SUPERGA(ip:)

작성일 2021-08-30

조회 2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수페르가입니다.

정말 죄송하지만 해당 상품 주문폭주로 품절되었으나 재고반영 시스템이 반영되는데 시간차가 있어 옵션 선택 가능한 상태로 보여진 것 같습니다.

상품 구매 후 기다려주셨을텐데 원활한 상품 배송을 진행하지 못해 정말 죄송합니다.

구매에 불편을 드려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고객님.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수량으부족하면 주문을 못하게 막아놓던가 해야죠

주문 결제 까지 다 해놨는ㄷ 수량이 없어서 취소된다는게 말이 되나요?

처음부터 주문을 못하게 하던가

결제까지 다했는데 이제와서 수량이 없다 그러면 어쩌라는 건가요

진짜 어이가 없네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