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수페르가입니다.
정말 죄송하지만 해당 상품 주문폭주로 품절되었으나 재고반영 시스템이 반영되는데 시간차가 있어 옵션 선택 가능한 상태로 보여진 것 같습니다.
상품 구매 후 기다려주셨을텐데 원활한 상품 배송을 진행하지 못해 정말 죄송합니다.
구매에 불편을 드려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고객님.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수량으부족하면 주문을 못하게 막아놓던가 해야죠
주문 결제 까지 다 해놨는ㄷ 수량이 없어서 취소된다는게 말이 되나요?
처음부터 주문을 못하게 하던가
결제까지 다했는데 이제와서 수량이 없다 그러면 어쩌라는 건가요
진짜 어이가 없네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