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Q&A

뒤로가기
제목

답변입니다.

작성자 SUPERGA(ip:)

작성일 2021-09-13

조회 7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수페르가입니다.

주문번호와 함께 새 문의글로 남겨주시면 확인 후 회수접수 진행 도와드리겠습니다.

다만, 추석 물량 증가로 인해 반품이 지연될 수 있는 점 미리 안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홈페이지에서 반품신청하고 대한통운으로 택배신청했는데ᆢ에러나서 아직 발송을 못했어요.추석전 택배물량으로 개인택배는 신청이 안된다고하는데ᆢ어떻게하나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