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SUPERGA(ip:)
작성일 2019-09-20
조회 1376
평점
추천 추천하기
수선문의는 SUPERGA 공식 AS센터 070-7549-8225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품질보증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 봉제/접착불량의 경우 구입일로부터 6개월 이내 무상수선 (영수증 지참 필수)
- 갑피 손상, 고무/뒷꿈치 손상, 지퍼/버클 교체 등의 경우 구입일 관계 없이 유상 수선
첨부파일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현재 결제가 진행중입니다.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 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